기타2012. 8. 8. 04:52

안녕하세요. Riot 소나 입니다.

 

현재 클라이언트 실행 후 아무런 반응이 없거나, 로딩 과정에서 BUG SPLAT 에러 리포트 창이 출력되는 경우, 아래 안내 드리는 방법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.

 

① 게임 실행 클릭 후, 아무런 반응이 없을 경우

 

1. 우선 Windows 작업 관리자로 이동하여, 실행 중인 프로세스를 완전히 종료합니다.

    > CTRL + ALT + DEL -> 작업 관리자 -> 프로세스 탭으로 이동

 

 


해당 항목을 선택하고, 프로세스 끝내기 버튼을 클릭하여 종료

 

2. 프로세스 종료 후, 클라이언트가 설치된 경로로 이동합니다.
예) C:Riot Games - League of Legends - rads - projects - lol_air_client - releases - [가장 높은 숫자의 폴더]

 

3. 아래의 파일을 삭제합니다.
- releasemanifest
- S_OK

 

 

 

4. Deploy 폴더로 이동하여, 아래의 파일 및 폴더를 삭제합니다.
예) C:Riot Games - League of Legends - rads - projects - lol_air_client - releases - [가장 높은 숫자의 폴더] - Deploy
- LIB (폴더)
- META-INF (폴더)
- MOD (폴더)
- lolclient.exe (파일)
- lolclient.swf (파일)
- locale.properties (파일)

 

 


5. 리그 오브 레전드 클라이언트를 다시 실행합니다.

- 다시 실행하면 일부 파일의 패치가 진행되며 게임을 정상적으로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C 드라이브 기준 아래 배치파일 실행

     ↓   ↓   ↓   ↓   ↓

lol패치.cmd

'기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토렌트 포터블  (0) 2012.10.26
[NVIDIA] GeForce v301.42 WHQL 한글판  (0) 2012.09.20
앱손 드라이버  (0) 2012.07.17
ECS P55H-A2 (V1.0) 바이오스  (0) 2012.06.20
V3 설정값  (0) 2012.04.26
Posted by 겨울정원